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이것저것

6세 선크림 추천,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내돈내산 후기

by 주말만엄마 2024.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엄마예요.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계절 내내 자외선이 강하긴 하지만요.ㅎㅎ
여름이 올 때마다 아이 선크림을 구입하는 것 같아요. 한번 구입하면 다 사용하질 못해서 그냥 남은 채로 일 년을 보내니 찜찜해서 또 못 쓰고 새로 사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올여름 아이 선크림은 무조건 올해 다 사용할 수 있을만한 걸로 구입을 하려고 찾아보다가 아기 크림으로 유명한 아토팜의 선팩트를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믿을만한 브랜드인 아토팜이라 금방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아토팜선팩트

아토팜 톡톡 선팩트

본품 15g과 리필 15g 세트가 정가 38,000원이고요.
저는 세일가로 2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본품에는 쿠션이 하나 더 들어 있어 선팩트를 바르다가 쿠션이 오염되었을 때 새 거로 바꿔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본품에 쿠션 하나 더 있는 게 얼마나 요긴한지 몰라요. 아이들이 사용할 때는 팩트를 바르다가도 막 바닥에 떨어뜨리고 하는데 새 쿠션이 있으니까 뭔가 든든하고 그렇거든요.ㅎㅎ

아토팜선팩트77
아토팜선팩트1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성분 및 특징

아토팜선팩트2

아기가 사용하는 모든 것은 일단 성분 먼저 확인하게 되는데요. 아토팜 선팩트의 전 성분은 안심 전 성분입니다. 자외선 차단 성분 두 가지만 보통 위험도의 성분이에요. 그 외에는 모두 낮은 위험도의 성분이라 안심됩니다.

아토팜선팩트3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유해성분 (인공향료, 인공색소, 에탄올,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트리클로산, 트라이에탄올아민, 부틸하이드록신톨루엔, 벤질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아토팜선팩트4
아토팜선팩트5


제형은 바를 때는 촉촉하게 잘 발리는 선크림 제형이에요. 바른 후에는 피부가 끈적이지 않고 보송합니다. 표면은 보송하면서도 피부 속은 촉촉한 느낌이에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E 성분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가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요. 아이들이 사용하는 선크림에 딱 맞는 비타민 성분입니다.

반응형

자외선 차단지수 SPF43 PA+++로 UVA와 UVB까지 폭넓게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UVB는 피부를 태우고 트러블을 일으키며 UVA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자외선은 둘 다 차단을 해 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100% 무기자차로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아토팜 선팩트!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해 흡수분해하는 유기자외선 차단제보다는 자외선 자체를 산란시키고 반사시켜 차단해 주는 무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이 아이들에게는 적당한 것 같아요.

아토팜선팩트6
아토팜선팩트7
아토팜선팩트8

자외선 차단제의 유지 시간은 2~3시간이라고 합니다. 팩트 타입의 아토팜 선팩트는 아이 얼굴에 수시로 덧바르기 편해요. 아이도 팩트를 바르는 것을 재밌어해서 자주 발라도 거부감 없이 잘 발라줍니다.ㅎㅎ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내돈내산 6세 아이 사용 후기

 

일단은 팩트 타입이라 효니가 너무 좋아해요. 선팩트 바르라고 주니까 '이거 효니 화장품이에요?' 하고 물어보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바깥활동 중간중간 팩트를 바르는데 효니가 먼저 아토팜 팩트 발라야 할 시간이라고 가져가더라고요.

아토팜 선팩트 쓰고 아이 얼굴에 자외선 차단은 확실히 해주게 되었습니다.ㅎㅎ 이 이유 하나만으로도 아토팜 선팩트를 가용해야 할 이유입니다. 아이가 좋아한다는 거!

아토팜 선팩트는 백탁없이 잘 발리는 게 또 장점인데 선팩트를 바르고 나면 얼굴이 좀 뽀얘집니다. 피부 톤업이 되어서 아이가 더 좋아해요. 더 예뻐졌다고..ㅎㅎ

아토팜선팩트9
아토팜 선팩트 제형
아토팜선팩트10

 

아토팜선팩트11
아토팜 선팩트 바른 후

그런데 단점이 하나 있다면 아토팜 선팩트는 세수할 때 클렌저를 사용해서 세수를 해야 합니다. 아토팜 선팩트가 발수성이 조금 있어서 물로만 세안해서는 깨끗하게 클렌징이 되지 않아요. 효니는 워낙에 세수하는 것을 싫어해서 얘가 클렌저로 세수를 잘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클렌져로 세수 안 하면 다음부터 아토팜 선팩트 못 바르는 거다 얘길 했더니 클렌져로 세수도 잘했습니다. 아토팜 선팩트가 그렇게 좋은가 봐요.ㅎㅎ 암튼 이런 단점이 있지만은 발수성이 있어 물놀이를 할 때도 아토팜 선팩트만 바르면 얼굴 자외선은 차단이 잘 될 것 같아요. 효니가 어른이 되기 전 까지는 계속 아토팜 톡톡 선팩트 사주려고요. 피부에 나쁜 성분도 전혀 없고 자외선 차단도 잘되고 다른 선팩트를 찾을 이유도 없어요.ㅎㅎ

아이 얼굴에 바를 선크림을 찾고 계신 부모님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