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이것저것

아토팜 키즈 소프트 포밍 바디워시 6세 사용 후기

by 주말만엄마 2024.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꼬맹이의 바디워시 리뷰 해 보려고 합니다. 우리집 꼬맹이 바디워시 바꿨어요! 늘 유기농에 순하디 순한  바디워시를 사용했었는데 유아 시절이 지나면서 부터는 아동용 바디워시로 바꿔주는것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이제 꼬맹이가 되어서 샤워기로 막 샤워시키고 거품이 남지 않게 뽀득뽀득 씻겨줄 수 있으니까요. ㅎㅎ 6세 꼬맹이가 사용하는 바디워시 제가 구매하고 작성하는 후기글 이제 시작 해 볼게요!

아토팜 키즈 소프트 바디워시

 

아토팜바디워시

구입은 쿠팡에서 했어요. 아기꺼는 왜 갑자기 떨어지는거 같죠? 쿠팡 없음 어떻게 애키웠나 싶네요.ㅎㅎ
460ml 하나에 13,520원에 구입!

아기 바디워시로 아토팜 키즈 소프트 바디워시를 선택한 이유는요?
아가가 꼬맹이가 되면서 활동량이 많아져 땀도 더 많이나고 외부 자극도 많아졌기 때문에 세정력이 좋은 키즈전용 바디워시를 써야했어요. 아가때는 가만 누워만 있으니 진짜 순한 바디워시만 썼었는데 말이죠.ㅎㅎ
이전에도 아토팜 베이비 라인을 사용했었어서 그냥 아토팜 키즈 라인으로 갈아 탔습니다!

아토팜바디워시1


아토팜 키즈 소프트 바디워시 알아보기!

6가지 어린새싹에서 얻은 진정성분인 Fresh Bud No.6성분과 대기오염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Antoxyl_s ll, 건조함을 예방 해주고 수분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식물성 보습인자가 함유되어 있는
아토팜 키즈 소프트 포밍 바디워시는 민감한 성장기 아이피부에 진정, 보호, 수분유지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의 바디워시라서
목욕 후에도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해요.
아토팜 키즈 소프트 바디워시는 폭신한 거품이 바로 나와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 해주며 목욕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줍니다.

 

아토팜 키즈 소프트 바디워시 내돈내산 후기

포밍워시타입이라 한통 금방 사용하겠다 싶었는데
오히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었어요. 펌핑 두세번으로
6세 아이 다 씻길 수 있더라구요!
거품이 부드러워 따로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씻겨주는데 슥슥 몇번 문지르니 수성 싸인펜도 잘 지워집니다. 목욕하고 촉촉함이 남지만 오래가진 않기때문에 바디로션, 크림은 꼭 발라주어야 합니다.
향도 은은하니 좋았구요. 씻고 난 직후에는 향이 솔솔 나는데 또 그 향이 오래 남진 않고 땀났을때 향이 쪼금 베어 나오구요.ㅎㅎ 또 거품이 몽글몽글 해서 자극없이 부드럽게 씻길 수 있어요. 아이 손바닥에 한두번 펌핑 해 주니 스스로 팔다리, 배 잘 닦습니다. 구석구석 꼼꼼하게 닦진 못하지만요.ㅎㅎ

키즈 바디워시 이지만 어른이 함께 사용해도 무난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 아토팜 키즈 소프트 워시르 사용할 생각이에요.ㅎㅎ

아토팜바디워시2아토팜바디워시3

베이비 바디워시에서 키즈 바디워시로 바꾸어 줄 고민이 있는 부모님들께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