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옷장

6세 여자아이 폴로 랄프로렌 6X 와 7 사이즈 구매 후기!

by 주말만엄마 2024.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엄마예요! 얼마 전 GS홈쇼핑에서 폴로 랄프로렌 키즈 기획전을 하길래 얼른 가서 효니 옷 몇 벌을 구입했습니다. 이런 기획전에서 카드 할인받고 멤버십 할인받고 하면 해외직구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거든요.ㅎ

사이즈를 고를 때 정말 고민이 많이 됐는데 저랑 똑같이 아이 옷 사이즈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을 것 같아 후기 남겨 봅니다!

폴로랄프로렌키즈

옷 한벌 한벌 상자에 각자 담겨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비싼 옷이라 박스도 다 개별로 오나 봐요. 좋긴 한데 쓰레기가 많이 나오네요..ㅎ

폴로랄프로렌키즈1

이번에 구입한 옷은 후리스 하나, 청자켓 하나, 원피스 두 개예요. 운동화도 하나 샀는데 사이즈를 너무 큰 거 사서 한 2년 정도 있다가 신겨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운동화 신겨보지도 않고 상표를 떼어서 환불도 못하고... 휴. 당근 하기엔 아까워서 그냥 묵혀놨다가 애기 발이 운동화에 맞을 때까지 기다렸다 신기려고요.ㅎ

폴로랄프로렌키즈2
폴로 랄프로렌 키즈 보이 7사이즈

플리스는 보이 사이즈 밖에 없어서 그냥 보이 7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레이어 2 테디 플리스 재킷입니다. 딱 초봄에 입히기 좋아요. 한겨울에는 추워서 안되고 따뜻한 초겨울까지는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

폴로랄프로렌키즈3
폴로 랄프로렌 6X사이즈

청재킷은 6X 사이즈! 데님 트럭커 재킷이에요. 봄가을에는 청재킷을 입어줘야 합니다. 청청패션 입히려고 청치마도 사놨는데 조금 더 따뜻해지면 입히려고요.ㅎㅎ

폴로랄프로렌키즈4

플레드 스트레치 메시 폴로 드레스라는 이름의 원피스입니다. 사이즈는 역시 6X! 따뜻한 봄에 입기 딱 좋은 원피스 에요. 얇아서 겨울에 입기엔 춥고요. 봄에 입힐 때도 안에 목티 입고 입혀요.

폴로랄프로렌키즈5

이 원피스는 플로럴 플리스 스웨트 셔츠 드레스이고요. 사이즈 6X입니다. 티셔츠와 치마가 붙어있는 원피스이고요. 티셔츠는 따뜻한 기모로 되어 있어 겨울에도 입힐 수 있어요. 

반응형

이제 효니의 착장 사진을 찬찬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효니는 만 5세이고요. 키는 107센티에 몸무게 16.5킬로그램이에요.

폴로랄프로렌키즈7폴로랄프로렌키즈6
폴로랄프로렌키즈9폴로랄프로렌키즈10

 

플리스의 몸통은 여유 있게 잘 맞았습니다. 폴로 랄프로렌 옷은 보통 팔이 너무 긴 것 같아요.ㅎㅎ 팔은 두 번 접어 입혔고요. 플리스도 지퍼를 올려 허리 쪽도 한번 접어 주면 귀엽게 잘 어울려요. 7세까지는 무난하게 잘 입힐 수 있을 것 같네요..ㅎ

폴로랄프로렌키즈11
폴로랄프로렌키즈12

청자켓은 몸통이 거의 딱 맞아요. 6X사이즈라서 그런지 지금 딱 입혀야 예쁜 사이즈네요. 내년까지 입힐 수 있겠죠....? 하지만 역시나 팔이 길어 두 번 접어 입혔습니다.

폴로랄프로렌키즈13

6X 사이즈가 우리 꼬맹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 같아요. 팔은 길지만 몸통과 전체 기장이 잘 맞습니다. 정말 2년 이상 입히고 싶은데...ㅎㅎ

폴로랄프로렌키즈14

우리 효니가 팔이 짧은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옷이 잘 맞는데도 팔이 이렇게 길 수가 있을까요..?ㅎㅎ

폴로랄프로렌키즈15

원피스의 길이는 그냥 있으면 무릎을 덮는 길이지만 손을 들거나 하면 훌쩍 올라가 버려 가지고 속바지 꼭꼭 입혀야 합니다. 저는 겨울엔 두툼한 속바지 입히고 여름엔 시원한 소재의 속바지를 입혀요. 원피스 입힐 때는 무조건 속바지 입혀놔야 옷을 다 입힌 것 같은 느낌이 들어가지고 항상 입혔더니 효니도 속바지 안 입고 원피스 입는 거를 용납 못하고 있어요.ㅎㅎ

 

옷을 입었다 벗었다 하면서 사진도 잘 찍어주는 걸 보고 있으니 얘 진짜 언제 이렇게 컸을까 하는 생각이 또 들었어요. 정말 왜 이렇게 빨리 컸을까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내 아이지만 클수록 아쉬움이 조금씩은 남네요.ㅎㅎ

폴로 랄프로렌 6세 여아 사이즈 궁금하신 부모님들께 오늘 글이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