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옷장

5세 여자아기 여름샌들 추천! 베네통 키즈 PVC스팽글 샌들 (QCSH15331 PK)내돈 내산!

by 주말만엄마 2023.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왔어요. 계절이 바뀌었다는 것은 아기 옷도 새로 장만할 시기가 왔다는 것이죠.. 그래서! 우리 아기 옷도 사고 신발도 샀는데 그중에 제가 정말 잘 샀다 싶은 여자아기 샌들 리뷰입니다.
그런데 지금 다시 가격을 확인해 보니 제가 구입할 때 보다 2만 원이나 가격이 내렸어요.. 조금 늦게 살걸.. 지난달에 구입했는데 이렇게나 빨리 세일할 줄 몰랐네요.. 어찌 됐든, 베네통 키즈 샌들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베네통_샌들

먼저 사이즈 체크 해 보겠습니다. 우리 집 5세 꼬맹이의 발은 줄자로 쟀을 때 딱 150이 나옵니다. 제가 구입한 베네통 샌들의 사이즈는 170! 비싸니까 내년까지 한번 신겨보고 싶은 마음에 170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170 사이즈가 잘 맞았습니다. 양말 신고 베네통 샌들 신기니까 잘 맞았어요!

베네통 키즈 PVC 스팽글 샌들 디자인과 가격

베네통_샌들1베네통_샌들2

베네통 키즈 PVC 스팽글 샌들을 현대 홈쇼핑에서 119,000원에 구입했었는데 지금 검색해 보니 95,200원입니다.. 이렇게 금방 가격이 내리다니.. 좀 억울하지만 샌들이 이쁘니까 괜찮다고 애써 생각하는 중입니다.ㅎㅎ

보시다시피 디자인이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들 샌들은 국민 샌들인 크록스를 가장 많이 신기는데 신발 벗고 들어가는 학원 같은데 가면 신발이 다 똑같아서 누가 누구 신발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베네통 샌들은 그럴 염려가 없어요. 우리 꼬맹이 학원만 해도 우리 꼬맹이 신발이 제일 예쁘더라고요.ㅎㅎ PVC 샌들 끈 안에 스팽글이 들어있고 스팽글이 이리저리 움직이기도 하는데 꽤나 이쁩니다. 굽이 약간 있어서 위험하진 않을까 싶었는데 실제로 신겨보면 위험한 그런 높이의 굽이 아닌 적당한 굽이예요. 샌들의 발목끈도 유연해서 편할 것 같고요. 뒤꿈치 끈과 발목 스트랩도 튼튼해서 벗겨질 염려도 없어요.

베네통_샌들3

샌들의 바닥면도 미끄럼 방지가 확실히 되어 있어서 비 오는 날이나 미끄러운 대리석 바닥에서나 미끄러지지 않아요. 바닥면 면적도 넓어서 안정적이게 잘 걷고 잘 뛸 수 있습니다.

베네통 키즈 PVC스팽글 샌들 내돈내산 후기!

베네통_샌들4
베네통_샌들5
베네통_샌들6

발 사이즈가 150이 살짝 넘는 보통 발의 여자아이입니다. 양말 신고 신어도 앞이 살짝 남아 보이는데 커 보이지는 않아요. 앞이 살짝 남는다고 해서 걷기 불편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잘 뛰고 잘 걷고 샌들신고 킥보드도 잘 타고 다니고 넘어지지도 않습니다. 저는 베네통 키즈 PCV 스팽글 샌들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 집 꼬맹이도 마음에 드는지 요즘 매일 베네통 샌들만 신고 나갑니다. 베네통 키즈 샌들이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예쁘고 안전한 것 같아요. 베네통 제품으로 샌들 하나 더 사려고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곱게 신겨서 내년까지 신기면 되니까요. 

 

여자아이들 여름 샌들 뭘 살까 고민하시는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삼촌들께 베네통 키즈 PCV 스팽글 샌들 추천 하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