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니의 일상

아기 얼굴 보습로션 추천,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위드 콜드크림

by 주말만엄마 2024.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육아블로그 주제는 아기 얼굴 보습!입니다. 건조한 겨울이라 그런지 우리 집 6세 꼬맹이의 얼굴이 푸석해 보이더라고요. 안 그래도 쁘리마쥬 로션을 다 써서 새로 로션 좀 사야겠다 하던 참에 겨울철 건조한 아기 피부에 딱 맞는 크림을 발경 했어요!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위드 콜드크림

무스텔라콜드크림

구매는 쿠*에서 했습니다. 40ml 튜브 하나에 14,200원에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작아서 좀 놀랬어요.ㅎㅎ 정말 손바닥만 하더라고요. 70년간 아기피부만 연구해 온 프랑스 브랜드 무스텔라는 무스텔라라는 이름만으로도 믿고 구매하게 되는 브랜드예요.

무스텔라의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너리싱 로션 위드 콜드크림 제품은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고요. 자극이 덜한 포뮬러에 피부 영양보습,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이 96%인 점이 대표적인 장점입니다. 순하고 보습력 좋은 아기크림이에요.

 

무스텔라콜드크림1
귀여운 꼬맹이와 무스텔라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위드 콜드크림은 오랜 시간 수분을 지켜주는 바디용 보습로션이지만 우리 집 꼬맹이는 얼굴에 발랐습니다. 날씨가 워낙 건조해서 집안도 건조한데 얼굴 보습을 확실하게 해주고 싶었거든요! 바디용이지만 얼굴에 발라도 너무 좋았어요. 끈적임 없이 가벼운 로션 텍스쳐라서 바디나 페이스나 사용하기 편하고요. 얼굴에 발라줄 때 부드럽게 발리진 않아서 잘못 샀나 싶었는데 체온과 닿으니 부드럽게 녹아드는 그런 크림이었어요. 아기뿐만 아니라 피부가 건조한 어른인 제가 사용해도 보습감이 오랫동안 유지가 되었습니다.ㅎㅎ

무스텔라콜드크림2

무스텔라의 자연유래 성분은 아보카도 페르세 오는 피부장벽 보호와 피부의 수분레벨유지, 영양공급, 피부의 방어기능 발달을 도와주며 주요 옷의 생산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외부로부터 스트레스받은 연약한 아이의 피부도 보호해 주고요.

세라마이드와 비즈왁스는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하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주어요. 또 피부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무스텔라콜드크림3

무스텔라 너리싱 콜드크림의 효과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주로 보습에 관한 것들이에요. 건조한 날씨에 딱 사용해주어야 할 아기 크림이네요.

무스텔라콜드크림4무스텔라콜드크림5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콜드크림 바르기 전, 후

저의 팔에 무스텔라 콜드크림을 발라보았습니다.

눈으로 확실히 피부 건조 차이가 보여요. 아기 목욕 싸악 시킨 후에 무스텔라 콜드크림을 얼굴에 발라주면 얼굴이 어찌나 반들반들한지 몰라요. 예전에 우리 엄마가 바르던 콜드크림 느낌입니다. 무스텔라 콜드크림은 바디용이기도 하기 때문에 건조한 팔꿈치나 발뒤꿈치에도 발라주기 좋습니다. 우리 집 꼬맹이는 태어날 때부터 특이하게 발등만 건조했어요. 그래서 목욕 후에 무스텔라 바디크림을 바른 후 발등에만 너리싱 로션 콜드크림을 덧발라 줍니다. 그럼 피부가 아주 보들보들해요.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콜드크림의 향은 딱히 향기롭진 않아요. 인공적인 향이 아닌 아보카도와 비즈왁스향인 것 같습니다. 향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우리 아이 살냄새가 고대로 나는 것도 맘에 꼭 듭니다.

건조한 봄, 가을, 겨울 아기가 쓰기 좋은 무스텔라 너리싱 로션 콜드크림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